'미우새' 선미, '키크고 잘생긴' 남동생들에 "용돈 줄 정돈 되는데 거절해" 흐뭇 [종합]

김수현 2021. 10. 10. 22: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가 잘생긴 동생들을 걱정하는 의젓한 누나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남동생 둘을 둔 선미에 신동엽은 "누나가 선미면, 동생들 입장에서는 너무 좋겠다"라 말문을 열었다.

누나 닮아서 키 크고 잘생긴 동생들에 누나 선미는 '누나 미소'를 지었다.

이어 선미는 "동생들은 분명히 돈이 부족할 텐데 너무 기특하게 '아니야 누나 나 돈 있어 걱정말고 누나 맛있는 거 먹어'라고 한다. 저는 동생들에게 용돈 줄 수 있는 능력이 잇는데 애들이 착하다"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선미가 잘생긴 동생들을 걱정하는 의젓한 누나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선미가 스페셜 MC로 나섰다.

남동생 둘을 둔 선미에 신동엽은 "누나가 선미면, 동생들 입장에서는 너무 좋겠다"라 말문을 열었다. 남동생이 둘 있다는 선미는 "제가 맏이다"라고 소개했다.

선미는 "애들이 너무 기특한 게 착해서 누나 힘들까봐 주변에 말을 안했다"라고 했다. 누나 닮아서 키 크고 잘생긴 동생들에 누나 선미는 '누나 미소'를 지었다. "오빠라 믿겠다"는 말에 선미는 "그래도 보면 아기들 같다"라고 했다.

선미는 동생들에게 '돈 좀 있니?'라 자주 묻는다고. 선미는 "그게 쓸 용돈이 있냐고 묻는 말이다"라고 설명했다.

선미는 "애들이 쓸 용돈이 있냐고 묻는 거다. 돈이 분명 없는 것 같고, 있어도 부족할 나이 아니냐. 다들 여자친구도 있고 그래서 부족할 거다"라며 동생들을 생각했다.

이어 선미는 "동생들은 분명히 돈이 부족할 텐데 너무 기특하게 '아니야 누나 나 돈 있어 걱정말고 누나 맛있는 거 먹어'라고 한다. 저는 동생들에게 용돈 줄 수 있는 능력이 잇는데 애들이 착하다"라고 했다.

신동엽은 "애들이 큰 그림을 그린 거다. 나중에 '누나 나 1억 8천만'이라 할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shyu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심하은, ♥이천수와 김지혜 농도 짙은 애정신에 “보기 불편해” 질색
김종국♥송지효, 러브라인 진짜 였나..“매력에 깜짝 놀라”
“매년 10억 플렉스” '한가인♥' 연정훈, 어마어마한 취미에 입이 쩍 “출전 비용만...”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