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용환-한승택 선발, 4.5경기차 KIA-한화 DH2 라인업 공개[대전 현장]

박상경 2021. 10. 10. 17: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헤더 2차전에 나서는 KIA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가 각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KIA와 한화는 10일 오후 5시38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더블헤더 2차전을 치른다.

1차전에서는 KIA가 한화에 3대1로 승리했다.

KIA는 2차전 선발로 임기영을 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DB

[대전=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더블헤더 2차전에 나서는 KIA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가 각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KIA와 한화는 10일 오후 5시38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더블헤더 2차전을 치른다. 1차전에서는 KIA가 한화에 3대1로 승리했다.

KIA 맷 윌리엄스 감독은 최원준(우익수)-김선빈(2루수)-최형우(지명 타자)-황대인(1루수)-프레스턴 터커(좌익수)-이창진(중견수)-한승택(포수)-박찬호(유격수)-김규성(3루수)을 선발 출전시켰다. 한화 카를로스 수베로 감독은 정은원(2루수)-백용환(포수)-김태연(우익수)-노시환(지명 타자)-에르난 페레즈(1루수)-장운호(좌익수)-이도윤(3루수)-송호영(유격수)-이원석(중견수)을 선발 라인업에 올렸다.

KIA는 2차전 선발로 임기영을 택했다. 임기영은 올 시즌 24경기서 4승8패, 평균자책점 5.09다. 올 시즌 한화전 4경기서 승리 없이 1패, 평균자책점은 3.63이었다.

더블헤더 2차전을 불펜데이로 치를 계획인 한화는 김이환이 먼저 마운드에 오른다. 김이환은 12경기서 승리 없이 1패, 평균자책점 7.04다. KIA전에는 1경기서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대전=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심하은, ♥이천수와 김지혜 농도 짙은 애정신에 “보기 불편해” 질색
김종국♥송지효, 러브라인 진짜 였나..“매력에 깜짝 놀라”
“매년 10억 플렉스” '한가인♥' 연정훈, 어마어마한 취미에 입이 쩍 “출전 비용만...”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