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전력강화팀이다!' 경남FC, '버티고,슛 시즌2' 1화 공개

박찬준 2021. 10. 10. 13: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가 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고슛티비> 를 통해 웹드라마 '버티고,슛 시즌2' 1화를 공개했다.

지난 6월 K리그 구단 최초로 웹드라마를 기획, 제작한 경남FC는 한층 더 재밌는 이야기로 시즌2를 준비했다.

전력강화부장역을 맡은 강지운 배우는 "처음 출연 제의를 받았을 때 스포츠 드라마라는 소재가 매우 신선하게 다가왔다.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경남FC와 K리그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가 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고슛티비>를 통해 웹드라마 '버티고,슛 시즌2' 1화를 공개했다.

지난 6월 K리그 구단 최초로 웹드라마를 기획, 제작한 경남FC는 한층 더 재밌는 이야기로 시즌2를 준비했다. 특히 연고 지역 홍보와 지역상생을 위해 창원축구센터를 비롯해 함안 클럽하우스, 경남FC 레드파트너 등 경남 일대에서 촬영을 마쳤다.

시즌2는 홍보마케팅팀이 배경이었던 시즌1과 달리 전력강화팀 이야기로 구성됐다. 공개된 1화에서는 팀의 부진으로 근심이 가득한 구단 사무국, 전력강화팀, 감독, 선수들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시즌1에 출연했던 박문성, 박충수를 비롯해 연극 무대에서 잔뼈 굵은 서정식, 전성일, 김진우 배우 등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시즌1에 이어 윤주태, 이광진, 도동현, 김동진 등 경남FC 선수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광진은 부상 치료를 받는 선수로 출연해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촬영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이광진은 "배우들이 출연하는 웹드라마에 내가 민폐를 끼치는 거 아닐까 걱정도 되고 긴장도 많이 했다. 다행히 주변 스태프분들이 잘 도와주셔서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며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고 이야기했다.

전력강화부장역을 맡은 강지운 배우는 "처음 출연 제의를 받았을 때 스포츠 드라마라는 소재가 매우 신선하게 다가왔다.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경남FC와 K리그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버티고,슛 시즌2' 2화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2화에서는 부진한 팀의 반등을 위해 해결책을 찾아 브라질로 떠나는 전력강화팀장 박충수의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매년 10억 플렉스” '한가인♥' 연정훈, 어마어마한 취미에 입이 쩍 “출전 비용만...”
쥬얼리 출신 이지현 근황 “두 번 이혼 후 두 아이 엄마로 살고 있어”
허이재 “성관계 요구, 실명 못 밝힌 이유...” 男배우 폭로 후 심경 고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