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손흥민과 열애설 부인..YG 측 "루머, 모두 사실무근" [공식](전문)

2021. 10. 10.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오전 "블랙핑크 지수와 관련된 열애설 루머는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최근 온라인상에선 지수가 손흥민과 같은 날 프랑스에서 귀국하고 지난 2019년 9월 영국에서 손흥민의 경기를 관람한 점 등을 들어 이들의 열애 의혹이 일파만파 확산된 바. 하지만 지수 소속사 측은 "당사는 상황을 엄중히 지켜봐왔다. 루머가 해외에도 확산되면서 아티스트에게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인 만큼 잘못된 내용들을 바로잡고자 한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부디 무분별한 억측 자제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블랙핑크 지수와 관련된 열애설 루머는 모두 사실 무근임을 명백히 밝힙니다.

당사는 상황을 엄중히 지켜봐 왔습니다. 하지만 루머가 해외에도 확산되면서, 아티스트에게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인 만큼 잘못된 내용들을 바로잡고자 합니다.

부디 무분별한 억측 자제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