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로제 소스와 젤리 품은 신메뉴 '로젤킹'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10. 9.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MZ 세대 취향의 신메뉴 '로젤킹'을 선보였다.

 bhc치킨이 이번에 출시한 '로젤킹'은 크리미한 맛이 일품인 로제 소스에 MZ 세대에게 트렌디한 젤리를 접목한 신개념 치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루베리와 딸기 맛 젤리 토핑, 색다른 맛 추구하는 MZ 세대 취향 제대로 저격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MZ 세대 취향의 신메뉴 ‘로젤킹’을 선보였다. bhc치킨이 이번에 출시한 ‘로젤킹’은 크리미한 맛이 일품인 로제 소스에 MZ 세대에게 트렌디한 젤리를 접목한 신개념 치킨이다.

‘로젤킹’은 튀김옷을 얇게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새롭게 개발한 특제소스인 로제 소스를 듬뿍 담아내 자극적이지 않고 크림과 치즈의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최근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새콤달콤한 젤리를 토핑 해 색다른 맛과 재미도 함께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로젤킹’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 등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향후 부분육 메뉴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bhc치킨은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로젤킹’을 젊은 층에게 적극 알려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대표적인 치킨 메뉴로 육성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로젤킹은 차별화된 로제 소스로 크림과 치즈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알록달록한 젤리로 비주얼이 돋보이는 등 MZ 세대의 감성을 담은 치킨”이라며 “앞으로도 업계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선도 기업으로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hc치킨 제공
[관련기사]
BBQ 임민수 가맹점주 성공스토리 "퇴근 후에도 고객과 소통했죠"
2021년 9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신규등록 333개 명단 공개
가맹점 매출향상 '프로세일즈'를 통해 … 소비자를 직접 만난다
떡볶이 프랜차이즈, 최근 4년간 식품위생법 위반 건수 257건
노포식당, '대창덮밥' 차별성 높여 … 프랜차이즈도 패션이다
[머니S 주요뉴스]
손흥민·지수, 진짜 사귀나?… 팬들이 제시한 증거
"YG 떠나라"… 블랙핑크 리사 팬들, 분노한 이유
파리 홀린 '빨간맛' 공주… 제니, 인형이야?
"내 딸, 내 편"… '이혼' 최정윤, 딸과 행복해보여
"너무 노골적 아니야?"… 치어리더, 속옷 같은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