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픽시, 'Addicted' 첫 생방송 무대 성료..요정들의 유혹(엠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픽시(PIXY)가 '다크돌'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오늘(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의 타이틀곡인 '중독(Addicted)'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그룹 픽시(PIXY)가 '다크돌'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오늘(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의 타이틀곡인 '중독(Addicted)'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이날 픽시는 화이트 톤의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시종일관 '다크돌'다운 시크하고 몽환적인 표정으로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 자신들의 정체성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그 위에 걸크러시 가득한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덧입혀졌다.
심장 소리로 시작해 각성한 듯 에너지 넘치는 칼군무 구성에 이어 점차 중독에 잠식 당해 사그라드는 유니크한 마무리까지. 무대 내내 팀워크를 요하는 고난도 위주의 안무 퍼포먼스가 돋보였다.
픽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은 세계관 속 요정들의 마지막 여정을 담아낸 앨범. 타이틀 '중독(Addicted)'은 세 번째 세계관 스토리 'Fairy forest' 챕터의 마지막을 강렬하게 장식할 곡이다. 마녀에게 중독되어가는 픽시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가사와 중독성 강한 테마, 심장 소리에 맞는 비트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아울러 세계관 세 번째 이야기 역시 멤버 샛별이 참여해 픽시만의 색깔과 감성을 담아냈다.
픽시는 지난 2월 'With My Wings'를 통해 데뷔했으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남다른 세계관으로 '다크돌', '콘셉돌', '글로벌 신성' 등의 수식어를 얻었다. 지난 5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Bravery'로 인지도를 쌓았다.
한편 픽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으며,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픽시는 향후 각종 음악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화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