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새 앨범 선주문량 91만 장 돌파..전작 2배 '자체 신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새 앨범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의 선주문량이 90만 장을 넘어섰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앨범 유통사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지니뮤직에 따르면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엔하이픈의 정규 1집 '디멘션:딜레마'의 선주문량이 7일 91만 장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새 앨범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의 선주문량이 90만 장을 넘어섰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앨범 유통사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지니뮤직에 따르면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엔하이픈의 정규 1집 ‘디멘션:딜레마’의 선주문량이 7일 91만 장을 돌파했다. 예약판매를 시작한 지난 17일부터 약 3주간의 국내외 선주문량을 집계한 수치다.
지난 4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 선주문량(약 45만장)의 2배에 이르는 엄청난 수치로 ‘딜레마 : 디멘션’은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게 됐다. 이 앨범은 예약판매 6일 만에 선주문량 60만 장을 넘어섰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은 데뷔 후 여러 가치가 충돌하는, 초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욕망을 알게 돼 딜레마에 빠지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은 ‘태임드-대시드(Tamed-Dashed)’로 “욕망에 ‘길들여질 것인지(Tamed)’ 욕망으로부터 ‘내동댕이쳐질 것인지(Dashed)’” 질문을 던지는 노래다. 복잡해진 세계에 들어가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 속에서 다양한 욕망의 모순과 충돌을 경험하며 당황스러움과 초조함을 느끼는 소년들의 이야기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짬뽕 시켰더니 홍합 껍질안에 하얀 기생충?…알고보니‘ 석회관 갯지렁이’
- 권민아, 이번엔 친언니 폭로전…“큰돈 빼가고 고소 협박”
- '오징어 게임' 1번 참가자 오영수, '놀면 뭐하니?' 출연…무슨 말 할까?
- 람보르기니 운전자, 오토바이 친 뒤 차 버리고 도주
- ‘파경’ 최정윤 “아직 이혼 안했다” SNS 글 올렸다 돌연 삭제
- ‘오징어게임’ 체험하려다···파리 거리서 ‘난투극’
- “모더나 백신 접종 후 머리카락 우수수 빠져”…청와대 국민청원
- 명품 가격 줄줄이 뛰자…“12만원에 줄 서드림” 오픈런 알바도 성행 [언박싱]
-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 건강 때문 아니야”
- ‘오징어 게임’ 오영수, ‘깐부치킨’ 광고 모델 제안 정중히 거절…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