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연기 도전..'소녀의 세계2' 주인공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연기 도전에 나선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최예나가 tvN D 스튜디오 오리지널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에 캐스팅됐다"고 7일 밝혔다.
'소녀의 세계2'는 열여덟이 된 주인공 나리와 친구들의 성장기를 담는 드라마다.
'소녀의 세계2'는 오는 12월 15일 네이버 TV와 V라이브 통해 선공개되며 같은 달 29일 tvN D 스튜디오에서 정식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최예나가 tvN D 스튜디오 오리지널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에 캐스팅됐다”고 7일 밝혔다.
‘소녀의 세계2’는 열여덟이 된 주인공 나리와 친구들의 성장기를 담는 드라마다.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작품의 두 번째 시즌이다.
최예나는 주인공 오나리 역을 맡는다. 첫사랑, 영원할 것만 같았던 우정, 그리고 꿈에 대한 고민과 맞닥뜨리게 되는 인물이다.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인 최예나는 그간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불꽃미남’, ‘예나는 동물탐정’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끼를 펼쳤다. 연기 도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녀의 세계2’는 오는 12월 15일 네이버 TV와 V라이브 통해 선공개되며 같은 달 29일 tvN D 스튜디오에서 정식 공개된다. 최예나를 비롯해 유선호, 이원정, 위클리 지한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수처, '대장동 의혹' 이재명 고발사건 檢 이첩…"수사 대상 아니다"
- “대기음료 650잔에 눈물” 트럭시위…스타벅스 e프리퀀시 미룬다
- (영상)'욕튀'한 오토바이…인도까지 쫓아가 '쾅' 들이받았다
- '스우파' 로잘린, 먹튀 논란 이어 헬퍼댄서 하대 의혹
- 비트코인 5만5000달러 회복…5개월 만의 질주 왜?
- '이랜드 장남과 파경' 최정윤 "아직 이혼 안했다" 글 삭제
- "손도끼 그놈들 때문에 아들 사망…누나도 돌연사"
- ‘돈나무 언니’가 뉴욕 떠나 플로리다로 간 속내는
- 신동빈이 달라졌다..SNS 소통에 기업문화 '피보팅' 승부수
- '갯마을 차차차' 측 "촬영지 갑질? 관광객 무분별 출입 피해 크다"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