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임박' 버가부, 6인 6색 매력으로 기대감 UP

공미나 기자 2021. 10. 7. 15: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개인 콘셉트 포토로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버가부(bugAboo)는 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 압도적인 비주얼로 전세계 팬심을 저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제이지스타, A TEAM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개인 콘셉트 포토로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버가부(bugAboo)는 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 압도적인 비주얼로 전세계 팬심을 저격했다.

공개된 사진 속 버가부(bugAboo)는 몽환적인 분위기에 걸크러시함을 더한 매력은 물론, 어두운 분위기에서도 환한 미모를 뽐내 열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금발의 포니테일 머리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함을 뽐낸 초연을 비롯해 몽환적인 분위기와 긴 생머리로 청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시안, 핑크색 헤어스타일과 컨페티로 화려함을 더한 유우나, 쉬폰 스커트와 웨이브 머리로 여성미를 발산하는 레이니, 화려한 앞머리 스타일과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이는 은채, 핑크색 자켓과 빨간 머리의 포인트로 강렬한 인상을 주는 지인까지 버가부의 강렬한 콘셉트를 자랑했다.

6인 6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비주얼로 전세계를 강타할 것을 예고하고 있는 버가부(bugAboo)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글로벌 팬덤 확보에 나서 데뷔 전부터 뜨거운 기대가 모인다.

앞서 데뷔 트레일러를 공개한 버가부(bugAboo)는 신비로운 세계관을 비롯해 오싹한 콘셉트부터 청순 비주얼까지 섭렵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뽐낸 것은 물론, 지난 6일 공개된 공식 스케줄을 통해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을 예고하며 25일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렸다.

또한 버가부(bugAboo)는 2일 샤이니, 갓세븐(GOT7), 더보이즈, 씨스타 등을 뒤이어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 발탁, 활발한 활동과 함께 본격적인 차세대 K팝 주자로서 발돋움할 예정이다.

한편, 22일 데뷔 쇼케이스를 앞둔 버가부(bugAboo)의 데뷔곡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관련기사]☞ 래퍼 불리, 마약 금단 현상 고백 '인생 최대의 실수'
'파경' 최정윤 '이혼 아직 안 했다' 돌연 글 삭제..왜?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실명 안 밝힌 이유 있었다'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