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준현, '맛녀석' 하차 이유? "매너리즘 빠져 결핍이 없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 하차 이유를 밝혔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방구석 빌런즈' 특집으로 이태곤, 최대철, 김준현, 태항호가 출연했다.
이날 김준현은 약 7년 여간 출연했던 '맛있는 녀석들' 하차 이유에 대해 밝혔다.
그런가 하면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 하차 후 방송을 봤는데 되게 재미있더라. 서운하다"고 하자 유세윤은 "결국 다시 들어간다 나처럼"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 하차 이유를 밝혔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방구석 빌런즈‘ 특집으로 이태곤, 최대철, 김준현, 태항호가 출연했다.
이날 김준현은 약 7년 여간 출연했던 ‘맛있는 녀석들’ 하차 이유에 대해 밝혔다. 그는 “기사를 봤는데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니냐고 하더라. 건강이 문제였으면 ‘도시어부’를 하차했을 것”이라고 하며 “오랫동안 안정될수록 불안해지더라. 매너리즘에 빠지는 것 같기도 하고 고정 프로그램에 너무 기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한테 결핍이 없으니까 불안해져서 변화가 필요했다고 생각했다. 가장 오래 한 프로그램인 ‘맛있는 녀석들’을 그만두는 게 가장 임팩트 있는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구라가 “다이어트 같은 방법도 있지 않냐”고 하자 김준현은 “그거는 안 되겠더라. 그것도 생각은 했는데 다이어트는 입 밖으로 내선 안되는 금기어였다. 양치기 소년이 될 수 있다”고 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김구라는 “윤종신씨 ‘라스’ 12년 하고 떠나더니 ‘前 라스’ 하더라. 자기만의 생각이다. 매주 나와 하는 게 지친다고 하더라. 충분히 이해한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 하차 후 방송을 봤는데 되게 재미있더라. 서운하다”고 하자 유세윤은 “결국 다시 들어간다 나처럼”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매너리즘 그게 무섭지“, ”확실한 변화인 듯 “, ”유세윤ㅋㅋㅋㅋㅋ돌아온대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