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차승원 첫 스틸 공개..잡범 전문 삼류 변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 번째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의 차승원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잡범 전문 삼류 변호사 신중한 역으로 변신한, 비주얼 파괴 첫 포스가 공개됐다.
오는 11월에 공개될 첫 번째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연출 이명우/제작 초록뱀미디어, 더 스튜디오엠, 골드메달리스트)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 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 분)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에 공개될 첫 번째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연출 이명우/제작 초록뱀미디어, 더 스튜디오엠, 골드메달리스트)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 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 분)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무엇보다 ‘어느 날’은 독보적인 연기력의 톱 배우 김수현과 차승원, ‘펀치’, ‘귓속말’ ‘열혈사제’ 등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인 이명우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간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로 늘 세련미를 자랑해 왔던 차승원은 이번 ‘어느 날’에서 의뢰인의 진실보다 자신의 생존이 중요한 밑바닥 변호사 신중한 역을 맡아 파격적인 변신에 나선다. 배우 생활 최초로 민낯 투혼을 벌이며 극의 몰입도를 완벽히 높인 것. 여기에 장발로 머리를 기른 것은 물론 턱수염 장착에 이어 후줄근한 차림을 더해 그 어떤 작품에서도 볼 수 없었던 캐릭터를 완성해 냈다.
이와 관련 차승원이 연기하는 신중한의 거침없는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이 최초 공개됐다. 극중 지독한 아토피를 겪고 있는 신중한이 사무실이자 주거지인 ‘신중한 법률사무소’에서 업무를 보고, 일상을 지내고 있는 장면. 신중한은 수북이 쌓인 서류더미들을 뒤로한 채 열정적으로 일을 진행하는가 하면, 아토피 관리를 위해 양말을 벗고 책상 위에 발을 척척 내밀고 있는 태도로 관심을 모은다.
차승원은 ‘어느 날’을 선택한 이유로 “형사 사법제도를 대중적인 시각에서 다루는 점이 흥미로워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이 표현할 신중한에 대해서는 “처음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살인 사건에 휘말린 한 학생을 변호하게 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변모하는 캐릭터”라고 정의했다. 더불어 “‘어느 날’을 보시면서 범인이 현수가 맞을지, 아니라면 다른 누구일지, 중한과 함께 추리해 나가는 것도 재밌는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는 말로 많은 응원을 부탁했다.
제작진은 “차승원은 ‘어느 날’ 속 신중한의 모든 것을 흡수한 관록의 연기로 극의 몰입감을 높인다”며 “대체 불가 배우인 차승원의 새로운 진면목을 보게 될 ‘어느 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쿠팡플레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해 1927` 스틸 보니… 화려한 무대 뒤 진솔한 삶
- 최정윤, 이랜드 2세와 결혼 10년만 파경…"이혼 절차 밟는중"
- 허이재 "성관계 요구 유부남 배우 실명 못밝혀...소송 때문"
- `유퀴즈` 다리오, 한국은 제2 고향... "독일에서 향수병 걸려 정착 결심"
- `골 때리는 그녀들` 배성재 "차범근 처음엔 눌변, 도중에 코 풀기도"
- 지드래곤의 스타성은 타고났다 [MK스타] - 스타투데이
- ‘♥박위’ 송지은, 축사 논란에도 “결혼식, 죽을 때까지 기억에 남을 기쁜 순간” (‘위라클’
- 기록했기에 복원된 조선인 피해자 삶…다큐 `되살아나는 목소리`
- ‘이곳’ 이용하면 고객센터 연결 없이 15분만에 국제선 일정 바꾼다는데 - 매일경제
- 태연 신보 감성...불완전함 속 위로 찾는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