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게이트 도로에 서 있는 맨발의 여성..운전자들 '깜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들이 빠른 속도로 도로에서 맨발의 여성이 위험하게 서 있어 지나가든 운전자들 깜짝 놀랐다.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앞차가 급정거하는 바람에 사고 날 뻔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서 반팔, 반바지를 입고 있는 한 여성은 맨발 상태로 하이패스와 일반차로 사이에 위태롭게 서 있었다.
톨게이트를 통과하려는 차량들이 여성 옆으로 지나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차들이 빠른 속도로 도로에서 맨발의 여성이 위험하게 서 있어 지나가든 운전자들 깜짝 놀랐다.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앞차가 급정거하는 바람에 사고 날 뻔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서 반팔, 반바지를 입고 있는 한 여성은 맨발 상태로 하이패스와 일반차로 사이에 위태롭게 서 있었다. 톨게이트를 통과하려는 차량들이 여성 옆으로 지나갔다.
사진 촬영 장소는 경남 창원시 팔룡터널 인근인 것으로 확인됐다.
작성자는 “하이패스 차선이라 당신도 차량도 사고 나니까 그만하고 가시라 했더니 ‘신경 쓰지 말고 가던 길 가 그냥’이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여성은 작성자 신고로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 의해 안전한 곳으로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11년전 ‘뎅기열’ 사진 찍은 진짜 이유
- 이번엔 가수 홍자 “코로나 백신 1차 접종 2주 뒤 이상반응”
- 배우 최정윤, 이랜드재단 이사장 장남과 결혼 10년만에 이혼
- 곽정은 “참다 참다 올린다”…저작권 침해 여성 커뮤니티 저격
- ‘오징어 게임’ 오영수, ‘깐부치킨’ 광고 모델 제안 정중히 거절…왜?
- ‘짜증내서’ 1년반 돌본 4살 여아 옥상서 후려친 돌보미
- 허이재, ‘男배우 성관계 요구’ 폭로하고도 실명 안밝힌 이유
- “지사님한테 개기다 끌려간다”…‘대장동’ 저격한 시의원에 섬뜩한 문자
- “불닭볶음면인데 닭고기가 없어”…멕시코서 韓라면 퇴짜
- '오징어 게임' 정호연,인스타그램 팔로어 무려 1360만명…국내 여배우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