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짧은치마 입고 김성은과 데이트..애엄마들의 미모 대결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채아와 김성은이 데이트를 즐겼다.
5일 한채아는 자신의 SNS에 "촬영 끝나고 ssu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길거리에서 포즈를 위하는 한채아와 김성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한채아와 김성은은 아이처럼 들뜬 얼굴로 환하게 웃고 있어,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음을 짐작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인턴기자] 배우 한채아와 김성은이 데이트를 즐겼다.
5일 한채아는 자신의 SNS에 “촬영 끝나고 ssu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길거리에서 포즈를 위하는 한채아와 김성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한채아는 후드 티셔츠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김성은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청바지로 수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사람의 우월한 기럭지가 아스팔트 길거리를 런웨이로 만들었다.
이어진 사진에서 한채아와 김성은은 아이처럼 들뜬 얼굴로 환하게 웃고 있어,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음을 짐작케 한다.
이를 본 배우 이채영은 “언니 꽃 미모예요”, 배우 한그루는 “어머머 아름답네요 울 언니들♥”이라며 친분을 드러냈다. 누리꾼들 역시 “이쁨 주의♥”, “미모가 덕지 덕지”, “20대 청춘 같아서 너무 예뻐요”, “두 분 보기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는 2018년 차범근의 막내아들 차세찌와 결혼해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최근 KBS2 새 드라마 ‘연모’를 통해 4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를 예고했다.
한편 2009년 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한 김성은은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현재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