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다발 풍년" '장동건♥' 고소영, 51세 생일에 '163억' 집이 화려한 꽃밭될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51번째 생일을 맞이한 고소영이 넘치는 꽃다발 선물로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
6일 고소영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선물받은 꽃다발 사진을 인증했다.
공개된 사진은 고소영이 모두 지인들에게 받은 꽃다발로, 온 집이 꽃밭이 될 정도의 선물들이다.
이에 팬들은 "와 진짜 부럽네요", "장동건씨 당분간 꽃선물 안 해도 될 듯", "매일 생일 같겠네"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올해 51번째 생일을 맞이한 고소영이 넘치는 꽃다발 선물로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
6일 고소영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선물받은 꽃다발 사진을 인증했다.
공개된 사진은 고소영이 모두 지인들에게 받은 꽃다발로, 온 집이 꽃밭이 될 정도의 선물들이다. 이에 팬들은 "와 진짜 부럽네요", "장동건씨 당분간 꽃선물 안 해도 될 듯", "매일 생일 같겠네"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앞서 장동건은 결혼과 동시에 2세 소식을 전하며 임신 4개월차 고소영을 위해 발리를 선택, 딱 한채 밖에 없는 초호화 리조트 객실을 선택하며 허니문으로 1박만 총 1,260만원 정도 쓴걸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특히 이들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의 공시가격이 163억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