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X라비, 비주얼 환상 케미..잘생김 넘치는 투샷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비가 엑소(EXO) 카이와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같은 포즈를 한 카이와 라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카이는 어두운 톤의 헤어스타일과 셔츠로 세련미를 발산했고, 금발의 라비는 화려한 액세서리로 자유분방함을 뽐냈다.
한편 라비는 KBS 2TV '1박 2일'에 출연 중이며, 카이는 '2022 S/S 서울패션위크' 홍보대사로 활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라비가 엑소(EXO) 카이와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6일 라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ll be on my Youtube♥ Tomorrow 8PM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같은 포즈를 한 카이와 라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쉿 하는 포즈로 여심을 설레게 한 두 사람은 서로 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흔들었다.
카이는 어두운 톤의 헤어스타일과 셔츠로 세련미를 발산했고, 금발의 라비는 화려한 액세서리로 자유분방함을 뽐냈다. 눈이 즐거워지는 환상 비주얼 케미에 팬들은 "너무 좋아" "절친" "기다려진다"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라비는 KBS 2TV '1박 2일'에 출연 중이며, 카이는 '2022 S/S 서울패션위크' 홍보대사로 활약한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라비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