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 CI·BI 개편.. 이제부터는 '부동산R114′로 불러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114가 창사 22주년을 맞아 '부동산 정보의 스탠더드'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CI(기업이미지)와 BI(브랜드이미지)를 6일 공개했다.
부동산114의 새 슬로건은 고객에게 새로운 부동산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부동산114는 이달 중 브랜드 R을 적용한 중개솔루션 '스마트(smart) R'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동산114가 창사 22주년을 맞아 ‘부동산 정보의 스탠더드’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CI(기업이미지)와 BI(브랜드이미지)를 6일 공개했다.
부동산114의 새 슬로건은 고객에게 새로운 부동산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신규 CI는 부동산(Realty)을 의미하는 ‘R’을 넣어 부동산R114로 바꿨다. 부동산 플랫폼 기업이라는 정체성을 강화한 것이다.
신규 통합 부동산 서비스 브랜드(BI)에도 R을 내세웠다. 통합 부동산 서비스 브랜드 R은 화살표 형상을 도식화한 ‘리얼티 애로우’ 심볼에 R을 조합해 브랜드의 통일성을 부여했다. 다양하고 유용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아 모든 서비스와 플랫폼에 적용될 방침이다.
부동산114는 이달 중 브랜드 R을 적용한 중개솔루션 ‘스마트(smart) R’을 새롭게 출시한다. smart R은 매물등록과 일정관리, 중개고객관리 등 업무 필수기능을 원스톱으로 연동해 공인중개사의 편의성을 높였다. 비대면으로 매물 상담이 가능한 ‘비주얼 톡’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비주얼 톡’은 매도인(임대인)과 매수인(임차인), 공인중개사가 아파트 내부 구조와 상태, 인테리어 등을 실시간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익훈 부동산114 대표는 “믿을 수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유용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부동산114는 지난 2000년 이후 축적해온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아파트·오피스텔·재개발·재건축 등 주거용 데이터 정보는 물론 상가·상권·오피스 등 상업용 DB(데이터베이스) 등 부동산시장 분석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와 콘텐츠를 보유해 공공기관인 한국부동산원, 금융사인 KB국민은행과 함께 국내 3대 시세 조사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S25’ 출시 앞두고 ‘갤럭시S24’ 재고떨이… 온·오프라인 성지서 ‘차비폰’
- ‘분당만 오를 줄 알았는데’ 1억 뛴 1기 신도시 집값… “실거래 지켜봐야”
- 美트럼프 만나자마자 中알리와 동맹 선언… 정용진 ‘승부수’ 던진 배경은
- “최상목 권한대행에게 흉기 휘두르겠다”… 경찰 수사 나서
- [단독] 韓, AI 인재 유출국 됐다… 日은 순유입국 유지
- [세계 밝힐 K기술] 8만 가구에 전력 공급… 英 초원에 솟은 LS일렉 ESS 발전소
- [1% 저성장 시대 新유통]① 이마트 ‘신선 강화 할인점’ 통할까? 도쿄의 청담 ‘OK 슈퍼’ 가보니
- 한화시스템, 육·해·공서 작년 4분기만 9300억원 수주
- [금융포커스] ‘관리의 삼성’ 어쩌다… 전속 대리점에 ‘갑질 신고’ 당한 삼성생명
- 변압기 온풍, 전선까지… 이 시국에 주가 두 배 오른 K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