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AME] 더블다운인터액티브 지배력 높였다.. 더블유게임즈, 주식 679억에 추가 취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유게임즈가 자회사인 더블다운인터액티브의 주식 16만1927주를 약 679억원에 추가 취득한다고 6일 밝혔다.
거래가 완료될 경우 더블유게임즈의 더블다운인터액티브 지분은 기존 60.5%에서 67.0%로 증가하게 된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더블다운인터액티브의 중장기 성장에 대해 강한 확신을 지녔고 이를 토대로 지분 취득을 결정하게 됐다"며 "두 회사는 굳건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함께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블유게임즈가 자회사인 더블다운인터액티브의 주식 16만1927주를 약 679억원에 추가 취득한다고 6일 밝혔다.
더불유게임즈는 이날 오전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취득 결정' 공시를 완료했다.
이달 말까지 스틱스페셜시츄에이션다이아몬드 유한회사로부터 더블다운인터액티브의 주식 16만1927주를 취득한다. 1주당 취득가액은 41만9400원으로 총 거래금액은 약 679억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거래가 완료될 경우 더블유게임즈의 더블다운인터액티브 지분은 기존 60.5%에서 67.0%로 증가하게 된다. 이를 통해 더블유게임즈는 핵심 종속회사인 더블다운인터액티브의 지배력을 한층 더 강화할 전망이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더블다운인터액티브의 중장기 성장에 대해 강한 확신을 지녔고 이를 토대로 지분 취득을 결정하게 됐다"며 "두 회사는 굳건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함께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 머리 등 수차례 폭행해 숨지게 한 30대…유족 "살인죄 적용했어야"
- 환자 뱃속이 공구상자?…1kg 넘는 못·나사 쏟아져 의료진 `경악`
- 초등생 여아 숨진 채 발견…목에 흉기 찔린 30대 부친은 의식불명
- 새가 부딪히자 100명 탄 항공기 불탔다…승객들 비상탈출
- 비극으로 끝난 청혼 이벤트…"나랑 결혼해줘" 현수막 단 비행기 도심 추락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