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가디코어 인수.."랜섬웨어 확산 방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카마이가 이스라엘 보안업체 가디코어를 인수한다.
아카마이는 가디코어의 마이크로 세그먼테이션 솔루션을 제로트러스트 보안 포트폴리오에 추가해 멀웨어와 랜섬웨어 확산 방지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카마이가 이스라엘 보안업체 가디코어를 인수한다.
아카마이는 가디코어의 마이크로 세그먼테이션 솔루션을 제로트러스트 보안 포트폴리오에 추가해 멀웨어와 랜섬웨어 확산 방지를 지원할 계획이다.
가디코어의 마이크로 세그먼테이션 솔루션은 랜섬웨어가 초래하는 침해와 위협 영향을 완화한다.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앱) 전반에 대한 심층 가시성을 제공, 기업 내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는 인프라를 보다 세부적으로 이해하고 보호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침해 상황을 조기에 감지하고 빠르게 조치할 수 있다.
톰 레이튼 아카마이의 최고경영자(CEO) 겸 공동창업자는 “랜섬웨어 공격이 급증하고 컴플라이언스 규제가 엄격해짐에 따라 멀웨어 확산 저지 기술에 대한 투자가 매우 중요해졌다”면서 “아카마이 제로트러스트 보안 포트폴리오에 가디코어 솔루션을 추가함으로써 랜섬웨어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카마이는 가디코어 자본을 6억달러에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인수는 4분기 안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정의선號 1년, '미래 모빌리티' 선봉에 서다
- “오징어 게임, 숨은 뜻 찾아라”… 해외 팬들의 그럴듯한 가설
- MS '윈도11' 설치했는데...윈도10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 [2021 국정감사]환노위, '로또 퇴직금' 공방...한성숙 대표 “바꿔야 할 부분은 다 바꾸겠다”
- "5G 모듈 개발 성공"...중소기업 비용효율화 기대
- [과학기술이 미래다] <21>해외 과학자 찾아 10만리
- 삼성 AI포럼, '기술선도'에 방점...최신 연구 성과 한자리에
- SK E&S, 美 플러그파워와 합작법인 세워 아시아 수소시장 공략
- [2021 국정감사]복지부 출자펀드 투자액 62% 불과…"바이오산업 커지는데 투자처 적극 찾아야"
- 수백억 '송버드코인' 주인 찾기, 투자자-거래소 갈등 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