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결혼 앞두고 살 빠진 ♥14세 연하 日아내에 닭살 "1g도 없어지지 마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 아야네를 향한 닭살 멘트로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 속 이지훈과 아야네는 노란색으로 옷을 맞춰 입고 풋풋한 신혼부부의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이지훈과 아야네는 파란색 깔맞춤 커플룩도 선보였다.
한편 이지훈은 14세 연하의 일본인 아야네와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 아야네를 향한 닭살 멘트로 애정을 과시했다.
이지훈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신 예랑. 노랑노랑. 파랑파랑. 깔맞춤 좋아하는 우리. 점점 가벼워지는 아야. 1g이라도 없어지지 마요. 제발"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이지훈과 아야네는 파란색 깔맞춤 커플룩도 선보였다. 훈훈한 외모에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이지훈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이지훈은 14세 연하의 일본인 아야네와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9월 27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조처로 인해 10월 18일로 결혼식을 연기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산 속에 텐트 치고..속세 떠나 자연인 생활
- "아내가 아들뻘 男과 외도" 유명 배우 부부, 충격 고백 후 134억 저택 구입
-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