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데뷔 앞두고 공식 스케줄 공개..25일 음원 전곡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데뷔 앨범 발매 일자를 확정지었다.
버가부는 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공식 스케줄을 공개, 데뷔를 기다리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버가부는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 총 6명으로 구성됐으며, 2021 한국청소년연맹의 국제 청소년 온택트 캠페스트 홍보대사로 발탁돼 데뷔 전부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데뷔 앨범 발매 일자를 확정지었다.
버가부는 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공식 스케줄을 공개, 데뷔를 기다리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버가부는 오는 22일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25일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음원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또 26일에는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 기대 이상의 콘텐츠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설렘을 더욱 자극한다.
공식 스케줄을 오픈하며 기대를 높인 버가부는 이후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는 물론, 하이라이트 메들리, 퍼포먼스 스포일러 등의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오픈해 데뷔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더욱 끌어 모을 예정이다.
또한 지난 4일 공개된 버가부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은 멤버들의 청순한 비주얼과 보는 이를 압도하는 달콤 오싹한 콘셉트로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은 짧은 분량임에도 초연과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의 하이틴부터 걸크러시까지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버가부는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 총 6명으로 구성됐으며, 2021 한국청소년연맹의 국제 청소년 온택트 캠페스트 홍보대사로 발탁돼 데뷔 전부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게 만들었다.
그룹명 버가부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버가부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제이지스타, A TEAM 엔터테인먼트]
버가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