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한글날 신곡 '열달 아흐레' 발매..장르 개척 행보ing[공식]

윤상근 기자 2021. 10. 6.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또 한 번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안예은은 지난 5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과 로칼하이레코즈 SNS 채널을 통해 한글날 기념 발매곡 '열 달 아흐레' 가사 전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안예은의 '열 달 아흐레' 가사 이미지에는 캘리그라피 작가 미꽃의 손글씨로 적혀진 노래의 제목과 가사를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또 한 번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안예은은 지난 5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과 로칼하이레코즈 SNS 채널을 통해 한글날 기념 발매곡 '열 달 아흐레' 가사 전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안예은의 '열 달 아흐레' 가사 이미지에는 캘리그라피 작가 미꽃의 손글씨로 적혀진 노래의 제목과 가사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에 공개된 캘리그라피 티저 영상에서는 일부 가사가 담겼다.

한글날을 상징하는 새 싱글이 예고되면서 독보적인 '장르 개척자' 안예은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레진코믹스 인기 웹툰 '야화첩'의 OST '야화'를 선보이며 네티즌들 사이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안예은이 약 한 달여 만에 새로운 장르곡으로 돌아와 이목이 집중되고 잇다.

앞서 호러송 프로젝트 '창귀'와 웹툰, 드라마, 뮤지컬 OST 등 다양한 컬래버 프로젝트로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있는 안예은은 이번에도 높은 완성도의 음악으로 대중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열 달 아흐레'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실명 안 밝힌 이유 있었다'
'50세' 고소영, 163억 펜트하우스서 즐긴 럭셔리 생파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