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 '아는 형님' 출격 "방송 일정은 미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세븐틴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JTBC 관계자는 6일 "세븐틴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면서 "아직 일정이나 멤버 조합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약 1년만에 '아는 형님'에 돌아오는 세븐틴은 부승관을 필두로 예능돌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한편 그룹 세븐틴은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13명의 다국적 멤버들로 이뤄진 그룹으로 지난 2015년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보이그룹 세븐틴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JTBC 관계자는 6일 “세븐틴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면서 “아직 일정이나 멤버 조합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2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아타카(Attaca)’로 컴백한다. 컴백을 앞두고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약 1년만에 ‘아는 형님’에 돌아오는 세븐틴은 부승관을 필두로 예능돌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한편 그룹 세븐틴은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13명의 다국적 멤버들로 이뤄진 그룹으로 지난 2015년 데뷔했다. 미니 9집 ‘아타카(Attacca)’는 발매를 앞둔 가운데, 예약 판매 단 하루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141만 장을 돌파해 5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이재, '男 배우 갑질 논란'에 입 열었다 "증거는 無, 거론된 배우에게 사과"
- 2년 공백기 거쳐 돌아온 백승호·김진수, 굳어진 경쟁 체제 뒤흔들까
- 여자친구 은하X신비X엄지, 3인조로 새출발[공식]
- '오징어게임' 신데렐라 된 정호연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죠?"[SS인터뷰]
- '지헤중' 송혜교, 그녀가 온다…스틸컷 공개·미모 시선강탈
- '갯마을 차차차' 측, 촬영지 방문 자제 부탁 "현지 주민들 피해"[전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