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 이유 고백.."건강 이상 때문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개그맨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 하차 이유를 고백한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이태곤, 최대철, 김준현, 태항호와 함께하는 '방구석 빌런즈'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준현은 지난 8월, 7년간 출연했던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차해 화제를 모았던 것과 관련해 "오래될수록 불안해지더라"며 하차 이유와 소감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한편 김준현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개그맨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 하차 이유를 고백한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이태곤, 최대철, 김준현, 태항호와 함께하는 ‘방구석 빌런즈’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준현은 지난 8월, 7년간 출연했던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차해 화제를 모았던 것과 관련해 “오래될수록 불안해지더라”며 하차 이유와 소감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맛있는 녀석들’ 하차를 둘러싼 오해에 대해 “건강 이상 때문에 하차한 건 절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김준현은 ‘먹고수’ 다운 먹사랑을 뽐냈다. 그는 12시 30분에 시작한 점심 식사가 밤 6시가 되어서야 끝나 식당의 브레이크 타임마저 지워버린 일화를 고백해 MC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 김준현은 몸이 아플 때도 음식으로 해결한다고 털어놓으며 이색 음식 치료법까지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는 장염엔 막걸리, 기침엔 마요네즈라는 상상초월 조합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준현의 남다른 먹방은 집안 내력이라고. 그는 트레이드마크인 ‘한 입만’도 아버지께 물려받았으며, 면치기는 중학생 시절부터 무려 30년 동안 연마해왔다고 고백해 MC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또 김준현은 먹방 가문의 피를 물려받은 ‘먹고수’ 답게 “두 딸이 이유식을 끝내고 밥을 먹기 시작할 때부터 주기적으로 내장탕 조기교육을 했다”며 남다른 육아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김준현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도혜원 기자 bdohw28@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지원금으로 한우 드셨나요'…20만원 또 나옵니다[뒷북경제]
- '지구 떠나라' 안상수, 이재명 사진 찢고 토르 망치 휘둘렀다 [영상]
- 가수 헨리, 마스크에도 '사랑해 중국'…'친중 행보' 논란
- 구급차 불러달라는 아내 입에 발가락을…'그 정도로는 안죽어'
- 손바닥 王자’ 윤석열 '여자분들 점도 보고 다닌다'…또 실언
- '선생님이 인분 먹였어요”…과외 여학생, 노예생활 10년 고백
- '외할머니 돌아가셔서…상사의 답은 '할머니랑 친하냐?'
- '축구 국대, 사생활 폭로 女…돌연 사과 '경솔했다'
- 20대 '벽돌' 테러에 목동 날벼락…자동차 부수고 도망갔다
- '트위터 빼곤 다 부서졌다'…페북 먹통에 등장한 '오징어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