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 11월 1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한 해를 결산하는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오는 11월 17일 부산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며 본상(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기술창작상), 인기게임상 , 인디게임상 등 총 13개 부문을 시상한다.
올해 게임대상은 기존과 동일하게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과 연계해 진행한다.
접수 양식은 한국게임산업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한 해를 결산하는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오는 11월 17일 부산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며 본상(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기술창작상), 인기게임상 , 인디게임상 등 총 13개 부문을 시상한다. 코로나19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게임대상 역시 제한적 오프라인 형태로 진행한다.
게임대상 접수는 7일부터 15일까지 온·오프라인 상에서 받는다. 수상작·자는 심사위원 심사 이외에 일반인, 전문가(게임업계 종사자·게임 기자)의 온라인 투표 결과를 반영해 최종 결정된다.
올해 게임대상은 기존과 동일하게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과 연계해 진행한다. 이달의 우수게임의 부문별 수상자는 대한민국 게임대상의 후보로 자동 등록될 예정이다.
접수 양식은 한국게임산업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게임산업협회 사업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 머리 등 수차례 폭행해 숨지게 한 30대…유족 "살인죄 적용했어야"
- 환자 뱃속이 공구상자?…1kg 넘는 못·나사 쏟아져 의료진 `경악`
- 초등생 여아 숨진 채 발견…목에 흉기 찔린 30대 부친은 의식불명
- 새가 부딪히자 100명 탄 항공기 불탔다…승객들 비상탈출
- 비극으로 끝난 청혼 이벤트…"나랑 결혼해줘" 현수막 단 비행기 도심 추락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