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천사의 날 맞아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기부금 2천만 원 전달

강동완 기자 2021. 10. 6. 17: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지난 1일(금) '천사의 날'을 맞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회장 박우성)에 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에서 개최된 기부금 전달식에서 골프존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 2000년부터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들의 생명을 존중하고 희망을 나누기 위해 제정한 천사의 날(10/4)을 맞아 기부금 2천만 원을 전달하며 소아암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이 지난 1일(금) 천사의 날을 맞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서 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왼쪽에서 두 번째와 세 번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 박우성 회장, 골프존 박영욱 CFO 등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골프존 제공)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지난 1일(금) ‘천사의 날’을 맞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회장 박우성)에 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에서 개최된 기부금 전달식에서 골프존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 2000년부터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들의 생명을 존중하고 희망을 나누기 위해 제정한 천사의 날(10/4)을 맞아 기부금 2천만 원을 전달하며 소아암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골프존 박영욱 CFO를 비롯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 박우성 회장, 황명환 이사, 정인숙 사무국장 등 협회 관계자들이 전달식에 참석해 소아암 환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따듯한 마음을 나눴다. 골프존에서 전달한 기부금은 소아암을 앓고 있는 충남지역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항암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골프존 최덕형 대표이사는 “소아암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사회와 학교로 복귀할 수 있는 데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건강하게 성장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외식업계, 컬래버로 소비자 입맛 공략 … 흥미 유발 넘어 재미까지
SNS 인기 먹거리 … 외식업계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잡아
파파존스 피자, “20% 할인에 30% 할인이 더” 더블혜택
롯데GRS, 10월 한달 ‘롯데잇츠’ 신규가입 고객에게 쿠폰팩 제공
BBQ, 맥주 '치얼스' 출시 기념 '1년 1일 1닭 쿠폰' 이벤트 연다
[머니S 주요뉴스]
"뽀얀 피부가 아찔"… LG 치어리더, 글래머 몸매
끈으로 아슬아슬 비키니… KIA 치어리더, 섹시 끝판왕
볼륨감 자랑?… 조현, 다 보이는 골프웨어 '헉'
"살해당한 엄마가 계속 보여요"… 그집에서 10년째?
"다리 길이 무보정?"… 블랙핑크 지수, 반바지 셋업룩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