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코딩도 수준별로 공부한다, '초등인강 밀크티' 진단평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초등학생 때부터 공부를 시작하는 코딩.
5학년부터는 본격적으로 학교 수업 시간에도 공부를 하기 때문에 초등 저학년이나 빠르면 유아 때부터 초등코딩 공부를 시작하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코딩 공부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AI코딩 진단평가'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밀크티 초등 'AI코딩 진단평가' 역시 지니아가 출제하는 문제를 다 풀면 진단평가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코딩 공부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AI코딩 진단평가'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초등인강 밀크T에서는 AI코딩 외에도 독서능력과 수학, 영어, 국어 과목을 인공지능 진단평가로 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체개발 인공지능 엔진 지니아(geniA)가 출제하는 문제를 풀고 자신의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다.
밀크티 초등 'AI코딩 진단평가' 역시 지니아가 출제하는 문제를 다 풀면 진단평가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학습을 추천해주며, 내 점수와 학년별 평균 점수를 비교하는 그래프는 물론 컴퓨팅적 사고력 측정 척도도 확인할 수 있다.
알고리즘부터 코딩의 개념, 블록 코딩(순차 코딩, 조건 코딩)까지 모든 초등 코딩의 내용을 확인하고 문제 별로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초등 코딩을 접해보지 않은 학생들도 확실한 개념을 익힐 수 있다. 확인 후에는 실력에 따른 직접 코딩 학습을 즐길 수 있는데, 밀크T 초등 엔트리 코딩 플레이로 직접 코딩하며 즐겁게 배우게 된다.
초등 코딩 학습을 지원하는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지원금으로 한우 드셨나요'…20만원 또 나옵니다[뒷북경제]
- 가수 헨리, 마스크에도 '사랑해 중국'…'친중 행보' 논란
- 구급차 불러달라는 아내 입에 발가락을…'그 정도로는 안죽어'
- 손바닥 王자’ 윤석열 '여자분들 점도 보고 다닌다'…또 실언
- '선생님이 인분 먹였어요”…과외 여학생, 노예생활 10년 고백
- '외할머니 돌아가셔서…상사의 답은 '할머니랑 친하냐?'
- '축구 국대, 사생활 폭로 女…돌연 사과 '경솔했다'
- 20대 '벽돌' 테러에 목동 날벼락…자동차 부수고 도망갔다
- '트위터 빼곤 다 부서졌다'…페북 먹통에 등장한 '오징어게임'
- '고물값'마저 껑충 뛰는데…'월급만 그대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