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홈프로젝트 세 번째 싱글 '더 웨이브' 발표 [공식]
[스포츠경향]
가수 정재형이 신곡 ‘The Wave’(더 웨이브)로 ‘HOME’(홈)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이야기를 전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정재형의 새 싱글 ‘The Wave’(더 웨이브)의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재형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과감하면서도 생동감 있게 녹여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연하면서도 거칠게 넘실거리는 파도와 매섭게 치는 번개, 그리고 점점 고조되는 파도의 움직임이 몽환적이면서도 웅장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본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정재형은 지난 3월 ‘Feather of the Spring’(페더 오브 더 스프링)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찬란한 봄의 소리로 연작 시리즈 ‘HOME’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하고, 이어 지난 7월에 발표한 ‘Dance of Phrase (Feat. 김아일)’(댄스 오브 프레이즈)를 통해 대중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신곡 ‘The Wave’는 정재형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사운드로 담아낸 연주곡으로 삶을 바라보는 시선을 파도에 담아 우리 삶이 때로는 역동적임을, 때로는 서글픔을 표현했다.
‘HOME’ 프로젝트는 ‘나로부터 시작된 소리에 귀 기울이며 느껴지는 사소한 행복들을 채워 나가자’라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메시지에서 출발했다.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사소한 소재들을 정재형의 시선으로 재해석, 독보적인 감성을 녹인 음악으로 탄생시켰다. 클래식부터 영화 음악, 대중가요에 이르기까지 계속해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실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음악을 들려주는 정재형의 행보에 기대가 배가된다.
한편 정재형의 새 싱글 ‘The Wave’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