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시 걸스' 유이, 43년 전통 매운 김밥 소개..김신영 "잇몸 긁힌 기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이의 매운맛 음식에 멤버들이 분노했다.
6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프로그램 '스파이시 걸스' 9회에서는 유이의 매운맛 김밥에 분노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석한 김신영, 유이, 써니, 최유정은 다양한 맛집이 모여있는 연남동을 찾아 곳곳에 숨겨진 매운맛 음식을 소개했다.
특히 이날 유이는 '맵신'답게 멤버들의 혼을 쏙 뺀 매운맛 음식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프로그램 '스파이시 걸스' 9회에서는 유이의 매운맛 김밥에 분노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석한 김신영, 유이, 써니, 최유정은 다양한 맛집이 모여있는 연남동을 찾아 곳곳에 숨겨진 매운맛 음식을 소개했다.
특히 이날 유이는 '맵신'답게 멤버들의 혼을 쏙 뺀 매운맛 음식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이가 준비한 음식은 43년 전통을 자랑하는 '매운 오징어 김밥'.
김밥을 맛 본 김신영은 "이렇게 매운 거였으면 말을 해줬어야 하지 않느냐. 지금 누가 잇몸을 긁은 느낌이다"라고 분노했고, 써니와 최유정 역시 온몸을 감싸는 매운맛에 몸서리를 치며 급하게 물을 마셨다.
여기에 굴하지 않고 유이는 매운맛 마요네즈를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추천했지만, 멤버들은 단칼에 거절하며 마요네즈를 집어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유이는 "매운 음식을 먹고 땀을 흘리면 사우나 들어온 느낌이다. 이 느낌이 좋다"고 전했고, 이를 들은 김신영은 "그러면 사우나를 가면 되지 않느냐"고 황당해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50세' 고소영, 163억 펜트하우스서 즐긴 럭셔리 생파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실명 안 밝힌 이유 있었다"- 스타뉴스
- '50세' 고소영, 163억 펜트하우스서 즐긴 럭셔리 생파- 스타뉴스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스타뉴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