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코로나19 완치, 경각심 갖게 돼"
김원희 기자 2021. 10. 6. 16:47
[스포츠경향]
밴드 엔플라잉이 코로나19 완치 근황을 밝혔다.
김재현은 6일 진행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터뷸런스(TURBULENCE)’ 발매 기념 토크쇼에서 “지난달 초 멤버 전원이 코로나19에 확진돼 생활치료센터에 격리된 상태에서 치료를 받았다. 엔플라잉이 쾌차할 수 있었던 건 현장 의료진 덕분이었다. 엔플라잉이 많은 분들에게 힐링을 줄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서동성은 “지금은 보시다시피 너무 건강하다”고 덧붙이며, “평소에도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자기관리를 잘 했기 때문에 빨리 회복하고 무리 없이 돌아올 수 있었다. 회복하고 관리하고 있어서 활동하는 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승협은 “지금 굉장히 건강하지만 조금 더 경각심을 갖고 우리끼리 조심하게 됐다. 또 엔피아(팬덤명)에 대한 마음도 커졌다”고 덧붙였다.
엔플라잉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터뷸런스’는 트라우마를 이겨내고자 하늘로 향했던 지난 앨범과는 달리 완전히 아물지 않은 상처들과 하늘의 난기류(TURBULENCE)로 인해 미지의 장소에 불시착을 시도하는 모습을 담는다. 절망적인 추락이 아닌 희망의 착륙으로, 청춘들에게 현재는 불안하고 미성숙하더라도 언제든 다시 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