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작 모바일 RPG '이모탈'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신작 모바일 RPG '이모탈'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이모탈은 SLG(시뮬레이션게임)와 RPG가 절묘하게 결합된 모바일 게임으로 MMORPG에 편중된 게임 시장에서 국내 팬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게임 완성도와 콘텐츠에 높은 평가를 받은 '이모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신작 모바일 RPG ‘이모탈’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이모탈’은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건설·수집 요소를 결합한 하이브리드형 RPG를 표방한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각종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다.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을 탐험하고 임무를 수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길드원과 협력해 최강의 길드원만 가질 수 있는 ‘세계수’를 쟁취하고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이어지며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이모탈’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으로 다이아 1000개, 신성한 돌 1개, 체력 에너지 500, 건설가속 24시간권 1개 등의 게임 재화가 지급된다.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 인증 이벤트도 진행해 추가 보상도 증정한다.
엠게임은 지난달 13일부터 24일까지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도 진행했다. 게임의 완성도와 풍부한 콘텐츠 등이 호응을 얻었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이모탈은 SLG(시뮬레이션게임)와 RPG가 절묘하게 결합된 모바일 게임으로 MMORPG에 편중된 게임 시장에서 국내 팬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게임 완성도와 콘텐츠에 높은 평가를 받은 ‘이모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업계,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대세’?
- ‘오디션’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전국 결선 개최
- 베스파 창업자 김진수 이사회 의장 대표로 복귀
- 넷마블 ‘세븐나이츠2’, 글로벌 진출 임박…온라인 쇼케이스 예고
- [게임브릿지] 연결과 단절의 교차점에서의 게임화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전기차 캐즘…에코프로 ‘반전카드’ 있나
- “시스템 몰랐다”…이동윤, 250억 폰지 사기 혐의로 불구속 송치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