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 1927' 스틸 보니.. 화려한 무대 뒤 진솔한 삶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해 1927'이 송해의 95년 인생에 펼쳐진 화려한 무대 뒤, 라이프 비하인드 스토리를 기대하게 하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살아있는 전설' 송해의 생애를 그린 영화 '송해 1927'이 화려한 무대 뒤 그의 진솔한 이야기에 호기심을 더하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1927년생 송해의 라이프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더하는 영화 '송해 1927'은 오는 11월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해 1927’이 송해의 95년 인생에 펼쳐진 화려한 무대 뒤, 라이프 비하인드 스토리를 기대하게 하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살아있는 전설’ 송해의 생애를 그린 영화 ‘송해 1927’이 화려한 무대 뒤 그의 진솔한 이야기에 호기심을 더하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송해 1927’은 한 평생 전 국민과 희로애락을 함께 한 최고령 현역 연예인 송해의 무대 아래 숨겨진 라이프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그저 남을 웃기는 것이 좋았던 한 청년, ‘송해’의 젊은 시절부터 코미디 프로그램의 시초 MBC ‘웃으면 복이와요’, KBS2 ‘유머 1번지’, TBS ‘쇼쇼쇼’, 최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KBS1 ‘전국노래자랑’까지 삶의 중요한 순간들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나비넥타이를 맨 채로 화면을 향해 푸근하게 웃어 보이는 송해의 모습은 언제나 재치 있는 입담으로 무대 위, 국민들의 희로애락을 함께했던 그의 반가운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또 무대 위에 서기 위해 메이크업을 받고 넥타이를 고쳐 매는 그의 모습에서는 과연 무대 아래 송해의 모습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울러 자신의 딸과 함께 식사를 하고, 갑작스레 아내를 떠나보내는 송해의 모습에서는 지나온 삶의 무게가 전해져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로 누군가의 아버지로서, 또 남편으로서 그의 삶에 어떤 변곡점들이 존재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화기를 귀에 가까이 붙이고 귀를 기울이는 그의 만감이 교차하는 듯한 표정에서는 ‘송해 1927’을 통해 밝혀지는 30년 만에 그에게 도착한 특별한 선물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호기심을 더한다.
1927년생 송해의 라이프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더하는 영화 ‘송해 1927’은 오는 11월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스튜디오 디에이치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똑순이` 김민희 "체중 38kg·안면 마비…신 들린 줄 알았다"(같이삽시다)
- "참다 참다 올린다"...곽정은, 여성 커뮤니티 저격 이유
- 허이재 "성관계 요구 유부남 배우 실명 못밝혀...소송 때문"
- 여자친구 출신 은하·신비·엄지, 3인조 새 출발[공식]
- 거장 임상수의 귀환, BIFF 연 ‘행복의 나라로’[종합]
- ‘돌싱글즈6’ 창현·지안, 최종 커플 됐지만 결별…“돌아올 수 없는 강 건너” - 스타투데이
- ‘돌싱글즈6’ 정명, ♥보민 부모님 만남 앞두고 걱정…“자녀 둘·결혼생활 10년” - 스타투데이
- ‘돌싱글즈6’ 시영, ♥방글에 스킨십 하더니 “카메라 싹 꺼?” - 스타투데이
- [종합]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친손녀에 원풀이 해” (‘같이 삽시다’) - 스타투
- 이경진, 팥죽 먹으며 유방암 버틴 사연…“못 먹으면 죽을 것 같아서” (‘같이 삽시다’) -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