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촬영 취소, 스태프 중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혼' 스태프 중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촬영이 취소됐다.
tvN 새 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 연출 박준화) 제작진은 6일 <더팩트> 에 "5일 오전 스태프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촬영 스케줄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더팩트>
촬영장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며 현재 '환혼' 측은 전 스태프가 PCR 검사를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확진자 1人 발생→전 스태프 PCR 검사 진행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환혼' 스태프 중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촬영이 취소됐다.
tvN 새 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 연출 박준화) 제작진은 6일 <더팩트>에 "5일 오전 스태프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촬영 스케줄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촬영장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며 현재 '환혼' 측은 전 스태프가 PCR 검사를 받고 있다. 관계자는 "검사 후에는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를 예정이며, 추후에도 안전 관리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환혼'은 천기를 다루는 젊은 술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주군의 태양' '최고의 사랑' 등을 집필한 홍자매(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신작이다. 연출은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큰 사랑을 받은 박준화 감독이 맡는다.
배우 이재욱 유준상 오나라 주상욱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 오마이걸 아린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은 깨끗', '王'자 사라진 윤석열 왼 손바닥 [TF사진관]
- '1일 1구설' 꼬리표…자질 논란 키우는 '王' 윤석열
- 박수영, 대장동 '50억 클럽' 6명 공개…당사자들 "사실무근, 법적 조치"
- 삼성·LG전자 또 호실적? 3분기 매출 신기록 달성 '관심'
- [박호재의 왜들 그러세요?] ‘아빠찬스’ 학위부정 조선대...“부끄러운 줄 알아야”
- '마이 네임' 김진민 감독, "한소희 처음 만나 두 가지 물었다"
- 심수봉, 6일 오후 KBS 2라디오 '김혜영과 함께' 2시간 생방
- '제2의 장시호' 정영학, 대장동 사람들 들었다 놨다
- 검찰, 공소시효 하루 앞두고 박형준 '기소'…자녀 입시비리 의혹 해명은 무혐의(종합)
- [단독] 검찰, '4대강 불법사찰' 정진석 시효 직전 불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