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의 특별한 기록"..'어나더 레코드' 오는 28일 seezn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경 주연의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김종관 감독, 쇼박스 제작)가 메인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종의 메인 포스터는 서로 비슷한 듯 다른 분위기로 주인공 신세경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어나더 레코드'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어나더 레코드'는 모두가 아는 신세경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다룬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신세경 주연의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김종관 감독, 쇼박스 제작)가 메인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했다.
오는 28일 공개 예정인 seezn 오리지널 '어나더 레코드'가 메인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했다. '어나더 레코드'는 지금까지 우리가 봐왔던 스타의 기록들과는 전혀 다른 형식과 매력을 담고 있다. 영화가 공개될 10월의 가을 감성과 닮아 있는 서울의 서촌을 배경으로, 배우 신세경이 거리를 거닐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경험을 통해 마주한 감정과 속마음을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2종의 메인 포스터는 서로 비슷한 듯 다른 분위기로 주인공 신세경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어나더 레코드'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신세경의 얼굴과 '공개된 적 없는 진짜 나의 기록'이라는 카피는, 모두가 알고 있는 신세경의 아무도 몰랐던 진짜 이야기와 속마음을 궁금하게 한다.
필름 레이아웃 디자인 속에 담긴 신세경이 홀로 거니는 모습은, 그의 시선을 따라 만나게 될 서촌의 공간들과 사람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라는 새로운 시도와 독특한 감성을 선보일 '어나더 레코드'는 '조제' '더 테이블' '최악의 하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종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서촌의 정겹고 일상적인 풍경, 김종관 감독의 독보적인 영상미와 분위기, 그리고 신세경이 들려주는 솔직한 이야기가 올가을 우리의 곁으로 찾아온다.
'어나더 레코드'는 모두가 아는 신세경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다룬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다. 신세경이 출연하고 '아무도 없는 곳' '조제' '최악의 하루'의 김종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0월 OTT 플랫폼 seezn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산 속에 텐트 치고..속세 떠나 자연인 생활
- "아내가 아들뻘 男과 외도" 유명 배우 부부, 충격 고백 후 134억 저택 구입
-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