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 게임은?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 11월 1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한 해를 결산하는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오는 11월 17일 부산에서 열린다.
지난해 이어 올해 게임대상 역시 신종 코로나 확산 추세와 방역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지침에 근거해 제한적 오프라인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게임대상은 기존과 동일하게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과 연계돼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한 해를 결산하는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오는 11월 17일 부산에서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과 주관하는 이 행사는 본상(대상·최우수상·우수상·기술창작상), 인기게임상, 인디게임상 등 총 13개 부문을 시상한다.
지난해 이어 올해 게임대상 역시 신종 코로나 확산 추세와 방역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지침에 근거해 제한적 오프라인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9일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한다. 수상작·자는 심사위원 심사 이외에 일반인과 전문가 온라인 투표(11월 1~8일) 결과를 반영해 최종 결정한다.
올해 게임대상은 기존과 동일하게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과 연계돼 열린다. 이달의 우수게임의부문별 수상자는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로 자동 등록된다.
shaii@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은 깨끗', '王'자 사라진 윤석열 왼 손바닥 [TF사진관]
- '1일 1구설' 꼬리표…자질 논란 키우는 '王' 윤석열
- 박수영, 대장동 '50억 클럽' 6명 공개…당사자들 "사실무근, 법적 조치"
- 삼성·LG전자 또 호실적? 3분기 매출 신기록 달성 '관심'
- [박호재의 왜들 그러세요?] ‘아빠찬스’ 학위부정 조선대...“부끄러운 줄 알아야”
- '마이 네임' 김진민 감독, "한소희 처음 만나 두 가지 물었다"
- 심수봉, 6일 오후 KBS 2라디오 '김혜영과 함께' 2시간 생방
- '제2의 장시호' 정영학, 대장동 사람들 들었다 놨다
- 검찰, 공소시효 하루 앞두고 박형준 '기소'…자녀 입시비리 의혹 해명은 무혐의(종합)
- [단독] 검찰, '4대강 불법사찰' 정진석 시효 직전 불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