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텍스 2022' 내년 5월 말 대만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년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PC 업계 최대 규모 박람회인 컴퓨텍스가 내년 5월 말 타이베이 난강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컴퓨텍스를 주최하는 타이트라(TAITRA, 대만대외무역발전협회)와 타이베이컴퓨터협회(TCA)가 5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이와 같이 밝혔다.
타이트라와 타이베이컴퓨터협회는 코로나19 범유행(팬더믹)이 심화되던 지난 해 컴퓨텍스 행사를 6월에서 9월로 한 차례 연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매년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PC 업계 최대 규모 박람회인 컴퓨텍스가 내년 5월 말 타이베이 난강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컴퓨텍스를 주최하는 타이트라(TAITRA, 대만대외무역발전협회)와 타이베이컴퓨터협회(TCA)가 5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이와 같이 밝혔다.
컴퓨텍스가 온라인이 아닌 실제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것은 2019년 6월 말 진행된 컴퓨텍스 2019 이후 3년만이다.
타이트라와 타이베이컴퓨터협회는 코로나19 범유행(팬더믹)이 심화되던 지난 해 컴퓨텍스 행사를 6월에서 9월로 한 차례 연기했다. 그러나 국가간 이동이 제한되며 행사는 최종 취소됐다.
올해 5월 말 진행될 예정이었던 컴퓨텍스 2021 역시 오프라인 행사 대신 온라인으로만 진행됐다.
타이트라는 "이달부터 내년 컴퓨텍스 전시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할 예정이며 오는 11월 18일부터 전시회 재개를 위해 각국에서 설명회도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퓨텍스2021] AMD '3D 칩렛' 공세 속 수세 몰린 인텔...퀄컴 PC '눈길'
- 컴퓨텍스, 31일 온라인 개막...인텔·AMD 등 기조연설
- 대만 컴퓨텍스, 올해도 온라인으로...오프라인 개최 포기
- 컴퓨텍스 2021, 내년 6월 오프라인 전시회로 재개
- CES 등 내년 주요 IT 전시회, 줄줄이 온라인으로 전환
- 대만 '컴퓨텍스' 올해 개최 무산..."2021년으로 연기"
- 코로나 장기화된다는데...9월 IFA·컴퓨텍스 열릴까
- "상생협의체 결론 나려면 쿠팡이츠 새 상생안 내놔야"
- KT "내년 MS 협업 매출 확대로 폭발적 성장 기대"
- 네이버, 3분기 영업익 5253억원…전년비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