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동료 연예인들에 손절당해..'신라인' 다 떠났다"[매불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이 원정도박 논란 후 자신의 곁을 떠난 동료 연예인들을 언급했다.
신정환은 6일 방송된 팟빵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논란 후 대부분 연예계 동료들과 인연이 끊겼다고 말했다.
한편 신정환은 2010년 해외 원정 도박 파문 후 뎅기열에 걸렸다는 거짓말로 대중의 공분을 사 방송계에서 퇴출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정환은 6일 방송된 팟빵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논란 후 대부분 연예계 동료들과 인연이 끊겼다고 말했다.
그는 "제가 굳이 전화해서 뭐하냐고 물어보기도 쑥스러워서 잘 활동하는 연예인들에게 연락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한때 '신라인'으로 불렸던 김종민, 천명훈 등에 대해서는 "떠났다"며 "라인계는 떠나고 연락만 한다. 제가 흔쾌히 보내줬다. 내 옆에 있어봐야 아무것도 안 된다"고 말했다.
여전히 친한 연예인으로 "윤종신, 기구라, 하하, 이혜영, 뮤지"를 언급했다.
같은 그룹으로 활동했던 탁재훈과는 현재 가까이 지내지 않는다는 신정환은 "사이가 안 좋은 것은 아니다"라며 "탁재훈 형에게는 손을 안 벌리기로 했다. 그 형도 겨우 자리를 잡았는데 제가 같이 가자고 끌어당기면 안 되지 않냐"고 말했다.
한편 신정환은 2010년 해외 원정 도박 파문 후 뎅기열에 걸렸다는 거짓말로 대중의 공분을 사 방송계에서 퇴출당했다. 이후 몇 차례 복귀를 시도했지만 여론의 반발에 부딪혔다. 현재 그는 유튜브 '신정환장' '전라스' 채널 등을 통해 활동하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 '50세' 고소영, 163억 펜트하우스서 즐긴 럭셔리 생파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실명 안 밝힌 이유 있었다"- 스타뉴스
- '50세' 고소영, 163억 펜트하우스서 즐긴 럭셔리 생파- 스타뉴스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스타뉴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MTV EMA 베스트 K팝 수상..軍복무 중에도 '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
- '돌돌싱' 채림, 의미심장 저격글 "지록위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