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동료들에 손절 당한지 오래"→"아내, 가족예능 극구 반대" ('매불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불쇼' 신정환이 지난 논란부터 향후 바람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
6일 방송된 팟빵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서는 신정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그간의 논란에 대해 밝혔다.
하지만 신정환은 논란 후 대부분의 연예계 동료들에 '손절' 당했다며 "오래됐다. 제가 굳이 전화해서 뭐하냐 물어보기도 쑥스럽고 잘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한테 연락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매불쇼' 신정환이 지난 논란부터 향후 바람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
6일 방송된 팟빵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서는 신정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그간의 논란에 대해 밝혔다.
신정환은 2010년 해외 원정 도박에 더불어 뎅기열에 걸렸다는 거짓말로 방송계에서 퇴출됐다. 여러 차례 방송 복귀를 시도했지만 대중들의 반발로 재기에 성공하지 못했다. 현재는 유튜브 '신정환장', '전라스' 등의 채널에서 활동 중이다.
최욱, 정영진은 신정환의 유튜브 채널을 언급하며 "가끔 친했던 연예인들이 나오니까 예전 폼이 나오더라"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일 편한 동료들을 물었고 신정환은 "윤종신 형, 김구라 형, 하하, 이혜영 누나, 뮤지"를 언급하면서 "탁재훈 형은 아니"라고 이야기했다.
신정환은 "탁재훈 형에게는 손을 안 벌리기로 했다. 사이가 안 좋은 건 아니다. 그 형도 겨우 자리 잡았는데 제가 같이 가자고 끌어 당기면 안 되지 않냐"고 밝혔다.
하지만 신정환은 논란 후 대부분의 연예계 동료들에 '손절' 당했다며 "오래됐다. 제가 굳이 전화해서 뭐하냐 물어보기도 쑥스럽고 잘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한테 연락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이에 최욱이 "김종민, 천명훈 등이 '신라인'에 있지 않았냐"고 물었고 신정환은 "떠났다. 라인계는 떠나고 연락만 한다. 제가 흔쾌히 보내줬다. 내 옆에 있어봐야 아무것도 안 된다고 했다"고 답했다.
희대의 거짓말로 꼽히는 '뎅기열 논란'도 언급했다. 신정환은 "이미 멘탈이 붕괴된 상태였다. 필리핀에 아는 형이 있었는데 마침 내가 열이 나서 뎅기열일 수도 있다고 검사를 해보자더라. 팬들이 걱정할까 봐 팬카페에 썼던 것"이라며 지금은 반성하고 후회한다고 밝혔다.
또 신정환은 "(도박을) 하는 동안은 근심 걱정이 없어서 했던 거 같다. 뒤늦게 깨달았지만 가장 재미있는 건 방송,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신정환은 도박으로 돈을 벌 수 없는 이유도 직접 설명했다. 신정환은 "1억이 있는 사람이 10만 원 정도 쓰는 건 오락차원으로 할 수 있다. 근데 100만 원 있는 사람이 10만 원을 쓰는 건 도박이다. 오래 할수록 확률이 점점 줄어들어서 헷갈린다"고 밝혔다.
자숙 중 싱가포르에서 아이스크림집을 운영했던 신정환은 "코로나19도 그렇고 방송 때문에 한국에 오면서 잘 안 됐다. 그 전에는 잘 됐다. 지금은 창이공항점에 하나 남아있다"고 밝혔다.
가족 예능을 하자는 연락도 종종 받았다고. 하지만 신정환은 이를 고사했다며 "아내가 극구 반대를 하고 있다. 언제 헤어질 지도 모르는데 얼굴이 나오면 어떻게 하냐더라. 아내가 자숙 5년 차에 만나 제 고통을 안다. 아무리 힘들어도 가족은 건들지 말자더라. 그래서 고사했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이재 "성관계 요구, 실명 못 밝힌 이유.." 男배우 폭로 후 심경 고백
- 김민희 "폐소공포증으로 안면마비·38kg→살수차 트라우마"
- "아내가 아들뻘 男과 외도" 유명 배우 부부, 충격 고백 후 134억 저택 구입
-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