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로맨스' 류승룡, '극한 직업' 이후 2년만의 스크린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승룡을 비롯해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까지 신선한 캐스팅으로 올해 가장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장르를 불문하는 명품 배우 류승룡의 신작 '장르만 로맨스'가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승룡을 비롯해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까지 신선한 캐스팅으로 올해 가장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배급: NEW | 공동제공: Library Pictures International | 제작: ㈜비리프 | 감독: 조은지 | 출연: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장르를 불문하는 명품 배우 류승룡의 신작 '장르만 로맨스'가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전 국민이 다 아는 베스트셀러 작가 ‘현’으로 분한 류승룡이 커다란 책을 펼친 채 특유의 유쾌한 눈빛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책 표지 위에 얹힌 “코미디 로맨스 누아르 스릴러”라는 카피는 영화의 제목인 '장르만 로맨스'와 맞물려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지는 카피 “매일매일 버라이어티한 그 작가의 사생활이 밝혀진다!”에서 ‘현’에게 벌어질 예측불허의 사건들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그를 둘러싼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등 연기 구멍 없는 배우들이 보여줄 개성 만점 캐릭터들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진다.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배우 류승룡이 7년째 개점휴업 중인 베스트셀러 작가 ‘현’을 맡아 인생 캐릭터를 갱신한다.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의 주인공 ‘현’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꼬이고 엮이면서 ‘케미 황제’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현’의 전 부인 ‘미애’ 역은 드라마 '라켓소년단', 'SKY 캐슬', '나의 아저씨'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 오나라가 담당한다. 현재 연인 ‘순모’에게는 세상 누구보다 러블리하지만 전 남편 ‘현’에게는 까칠함을 보여주는 ‘미애’의 통통 튀는 매력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현’의 절친이자 출판사 대표 ‘순모’는 김희원이 맛깔스러운 연기력으로 완성했다. ‘미애’와 비밀연애 중인 ‘순모’의 반전 매력을 김희원이 강력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연기 고수 이유영이 ‘현’의 이웃사촌인 미스터리한 4차원 ‘정원’을, 충무로의 기대주 성유빈은 ‘현’과 ‘미애’의 사춘기 아들 ‘성경’을 맡아 종잡을 수 없는 찰떡 케미를 선보인다. 드라마 '산후조리원', '구미호 레시피'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무진성은 작가 ‘현’과 공동 집필하는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으로 분해 예측불허한 전개에 힘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력 만점의 캐릭터들이 선사할 유쾌한 재미가 가득한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NEW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눈 앞에서 극단선택 시도한 엄마, 오은영 충격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추자현, 불륜 동영상 파문 "허벅지 위 女"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