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엠, 온라인몰 '로엠닷컴' 오픈..맞춤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는 로맨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로엠닷컴'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로엠은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우선한다는 방침이다.
로엠 관계자는 "온라인에서도 자유롭게 로엠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로엠닷컴은 로엠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콘텐츠를 집중해서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간 온라인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로엠은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우선한다는 방침이다. 멤버십 서비스를 개정해 ‘Rovely(로블리)’부터 ‘VVIP’까지 총 4단계의 새로운 멤버십을 선보인다.
빅데이터를 활용해 체형별 맞춤 사이즈를 제안하는 ‘마이 핏 사이즈’ 서비스와 ‘고객 사이즈별 맞춤 리뷰 필터링’ 등 강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 핏 사이즈는 키와 몸무게를 입력하면 기존에 구매했던 내역을 기반으로 선호할 스타일을 사이즈에 맞게 추천해 주는 형태다.
페이지 상단에는 인기 검색어 데이터를 제공해 고객들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상품과 트렌드를 보여준다.
로엠은 오픈 기념 ‘로엠 페스타’를 7일간 진행한다. △매일 달라지는 신상 아이템 할인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 △신규 고객 웰컴 쿠폰팩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엠 관계자는 “온라인에서도 자유롭게 로엠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로엠닷컴은 로엠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콘텐츠를 집중해서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혜라 (hr12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폴더블폰 판매 기록에도 72층 바닥 무너졌다
- “남편이 강남 아파트 팔자고…” 벼락거지 될 뻔한 부부의 사연
- '오징어 게임' 오영수, '깐부치킨' 광고모델 거절한 이유는
- (영상)열차 진입하는데…다짜고짜 승객 밀어버린 女
- 박근혜 내곡동 자택, ‘윤석열 테마’ 아이오케이가 샀다
- "성관계 요구"…허이재, 유부남 배우 실명 안 밝힌 이유
- 자사고 평균 학비 731만원…“원격수업에도 수업료 그대로”
- 비트코인 5만달러 재돌파…상승세 이끈 3가지 이유는
- 복통에 병원 갔더니 1㎏ 넘는 못·칼 한가득… 무슨 일이
- "성당서 70년간 20만명 아동 성추행"…프랑스, 발칵 뒤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