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 오는 11월 17일 부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한 해를 결산하는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오는 11월 17일 부산에서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게임대상은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기술창작상 등 본상 4개 부문, 인기게임상 , 인디게임상 등 총 13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진다.
올해 게임대상 역시 기존과 동일하게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이달의 우수게임'과 연계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한 해를 결산하는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오는 11월 17일 부산에서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게임대상은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기술창작상 등 본상 4개 부문, 인기게임상 , 인디게임상 등 총 13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진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게임대상 역시 코로나19 확산 추세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지침을 고려해 제한적인 오프라인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 신청은 오는 7~15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할 수 있다. 수상작 및 수상자는 심사위원 심사와 일반인 및 전문가의 온라인 투표(11월 1일~11월 8일) 결과를 반영해 최종 결정된다.
올해 게임대상 역시 기존과 동일하게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이달의 우수게임’과 연계해 진행된다. 이달의 우수게임의 부문별 수상자는 대한민국 게임대상의 후보로 자동 등록될 예정이다.
허진 기자 hj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지원금으로 한우 드셨나요'…20만원 또 나옵니다[뒷북경제]
- 가수 헨리, 마스크에도 '사랑해 중국'…'친중 행보' 논란
- 구급차 불러달라는 아내 입에 발가락을…'그 정도로는 안죽어'
- 손바닥 王자’ 윤석열 '여자분들 점도 보고 다닌다'…또 실언
- '선생님이 인분 먹였어요”…과외 여학생, 노예생활 10년 고백
- '외할머니 돌아가셔서…상사의 답은 '할머니랑 친하냐?'
- '축구 국대, 사생활 폭로 女…돌연 사과 '경솔했다'
- 20대 '벽돌' 테러에 목동 날벼락…자동차 부수고 도망갔다
- '트위터 빼곤 다 부서졌다'…페북 먹통에 등장한 '오징어게임'
- '고물값'마저 껑충 뛰는데…'월급만 그대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