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3,4차전 독점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은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3,4차전을 독점 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
2022년 FIFA 월드컵은 2022년 카타르에서 행해지는 월드컵으로 총 3차에 걸친 지역 예선전을 통해 본선 진출팀을 가린다.
현재 A조 내에서 2위로 지금까지 2승을 거둬 조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란을 바짝 추적하고 있는 가운데 tvN에서 독점 중계를 앞둔 3, 4차전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나규원 인턴 기자 = tvN은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3,4차전을 독점 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
2022년 FIFA 월드컵은 2022년 카타르에서 행해지는 월드컵으로 총 3차에 걸친 지역 예선전을 통해 본선 진출팀을 가린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지난 9월 이라크전에서 0:0으로 무승부를, 레바논전에서 1:0으로 첫 승리를 거둔 상황이다. 현재 A조 내에서 2위로 지금까지 2승을 거둬 조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란을 바짝 추적하고 있는 가운데 tvN에서 독점 중계를 앞둔 3, 4차전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오는 7일 오후 8시 예정된 시리아전은 홈 경기로, 12일 오후 10시 30분 예정된 이란전은 원정 경기로 치러진다.
이날 경기도 지난 1, 2차전과 마찬가지로 배성재 아나운서가 캐스터로, 이동국과 서형욱이 해설위원으로 나선다.
지난 9월 2일 tvN에서 독점 중계한 이라크전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평균 10.0%, 최고 18.3%를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한편 tvN은 올해 상반기부터 테니스 4대 그랜드 슬램 중 하나인 롤랑 가로스, 유럽 축구 국가 대항전 유로 2020,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을 중계하는 등 스포츠 중계 영역 확장에 힘쓰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son51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