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10월17일 첫 방송..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 4MC 유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의 간판 연애 버라이어티 '돌싱글즈2'가 10월 17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됩니다.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리며 '마라맛 연애 예능'이라는 새 장르를 구축한 '돌싱글즈'가 오는 17일(일) 밤 9시 20분 시즌2의 첫 회를 엽니다.
한편 돌싱 남녀들의 연애&동거 리얼리티 MBN '돌싱글즈2'는 오는 10월 17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 보고 싶었지?" 더욱 화끈한 돌싱남녀 8인 등장..마라맛 업그레이드 예고
제작진 "시즌1 완전히 잊을 만큼 강렬한 돌싱들의 직진 연애 펼쳐질 것"
MBN의 간판 연애 버라이어티 ‘돌싱글즈2’가 10월 17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됩니다.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리며 ‘마라맛 연애 예능’이라는 새 장르를 구축한 ‘돌싱글즈’가 오는 17일(일) 밤 9시 20분 시즌2의 첫 회를 엽니다.
평균 시청률 1.2%로 시작해 3.4%로 최종회를 마무리한 ‘돌싱글즈’ 시즌1 시간대와 동일한 편성으로, ‘돌싱글즈’ 시리즈의 황금 타임을 구축하며 마니아들의 심장을 또 한 번 뛰게 만들 전망입니다.
시즌1 출연자들의 연애&동거 이야기에 ‘과몰입’하며, 이들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 또한 시즌2에 변동 없이 함께하게 됐습니다.
재혼 가정을 이룬 직후 사춘기 딸을 키우게 된 심정을 솔직히 고백, 가슴 뜨거운 공감을 자아냈던 ‘돌싱 대모’ 이혜영을 비롯해 이들과 같은 경험을 지닌 정겨운, 출연진들을 지켜보며 가감 없는 웃음과 눈물을 선보인 유세윤-이지혜는 이번 시즌에도 독보적인 입담으로 연애 예능의 쫄깃함을 더할 예정입니다.
제작진은 “시즌1을 완전히 잊을 만큼 더욱 강렬해진 돌싱들의 직진 연애와 화끈한 동거 생활이 펼쳐지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연애담이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어 “시즌1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쫀쫀해진 구성과, 사랑에 솔직한 마음으로 연애 전쟁에 뛰어든 새로운 돌싱남녀 8인의 정체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돌싱 남녀들의 연애&동거 리얼리티 MBN ‘돌싱글즈2’는 오는 10월 17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합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권 교체 희망″ 51%에도…후보 지지율은 이재명 31.1%-윤석열 19.6%
- ″데이트폭력에 가족 사망″ 방송한 4호선 기관사, 업무배제
- 초등생 등교 안 해 신고했더니…집에서 숨진 채 발견
- [영상] 안상수, 이재명 사진 찢고 ″나쁜 놈들 지구 떠나라″
- 방탄소년단, 'My Universe'로 美 빌보드 '핫 100' 차트 통산 17번째 1위
- ″월급 130만 원만 받아도 좋겠다″…스타벅스 직원 글 화제
- ″10명과 바람″→″사실과 달라″…홍철 여자친구 돌연 사과
- 빛나 결혼발표→소감 “♥신랑, 정말 좋은 친구…잘 살겠다”(전문)
- 뱃속에서 못·칼조각·나사 등 1㎏ 나온 리투아니아 남성…무슨 사연?
- 박수영, '50억 클럽' 6인 공개 ″권순일·박영수·곽상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