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픽시 다정 "첫 팬송 삽입, 열심히 녹음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픽시 다정이 앨범에 담긴 팬송에 대해 언급했다.
6일 오후 픽시(PIXY) 2nd EP 'TEMPTATION' 발매 기자간담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픽시는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을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타이틀은 '중독(Addicted)'은 챕터의 마지막을 강렬하게 장식할 힙합 베이스의 곡으로, 점차 중독되어가는 픽시의 감정을 절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픽시 다정이 앨범에 담긴 팬송에 대해 언급했다.
6일 오후 픽시(PIXY) 2nd EP ‘TEMPTATION’ 발매 기자간담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 다정은 “첫 팬송이다. 열심히 녹음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말 뜻깊다”라고 전했고, MC 유키스 기섭은 “팬들이 정말 좋아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불러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픽시는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을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타이틀은 ‘중독(Addicted)’은 챕터의 마지막을 강렬하게 장식할 힙합 베이스의 곡으로, 점차 중독되어가는 픽시의 감정을 절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독성 강한 비트와 강렬한 래핑을 바탕으로 완벽한 팀워크가 담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 100' 통산 17번째 1위
- 설현, 글래머스한 S라인+우월한 비율 자랑
- 블랙핑크 로제, 관능적+우아한 분위기
- 이가령 "임영웅과 키스신? 떨렸지만 웃기고 재밌었다"
- 효민, 핫핑크도 찰떡 소화..9등신 모델 비율 자랑
- '선거법 위반' 1심 선고까지 799일…차기 대선 전 결론 가능성
- 탈북외교관, 김정은 외교 문건 공개 ″탈북자 매장 위해 여론 작전 펼쳐라″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타지마할이 안 보여요″…인도 최악 스모그에 학교도 문 닫아
- 김정은, 자폭형 무인기 '대량 생산' 주문…러시아 파병 활용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