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송민호, 첫 솔로 콘서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 강승윤·송민호가 데뷔 첫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송민호는 오는 11월 19일, 강승윤은 11월 21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각각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2시 위버스 샵을 통해 송민호, 강승윤의 솔로 콘서트 온라인 관람권을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그룹 '위너' 강승윤·송민호가 데뷔 첫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송민호는 오는 11월 19일, 강승윤은 11월 21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각각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두 사람은 '2021 마이노: 매니악(2021 MINO: MANIAC)', '2021 윤: 페세지(YOON: PASSAGE)'라는 타이틀을 걸고 온·오프라인 관객들을 동시에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YG가 새롭게 론칭한 콘서트 브랜드 'YG 팜 스테이지'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블랙핑크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서는 송민호와 강승윤은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로 연습에 매진 중이다.
송민호는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매니악(MANIAC)'한 무대를, 강승윤은 첫 정규 앨범 '페이지(PAGE)'를 잇는 '구절(PASSAGE)'을 써 내려갈 것을 예고했다.
위너는 오는 18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 예정이다. 이날 오후 2시 위버스 샵을 통해 송민호, 강승윤의 솔로 콘서트 온라인 관람권을 예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티켓의 경우 송민호는 오는 21일, 강승윤은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옥션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