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기대작 '이모탈' 사전예약 시작
[스포츠경향]
엠게임이 하이브리드 전쟁 RPG ‘이모탈’의 사전예약을 6일 시작했다.
‘이모탈’은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건설·수집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RPG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육성할 수 있는 게임으로,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길드원과 협력하여 최강의 길드원만 가질 수 있는 ‘세계수’를 쟁취하고,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을 통해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엠게임 포털 내 ‘이모탈’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앞서 ‘이모탈’은 지난달 13~24일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게임의 완성도와 풍부한 콘텐츠가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영웅(스쿼드)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짜릿한 길드 쟁탈전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을 만큼 즐길 거리가 가득했다”, “다른 게임들의 재밌는 요소들을 조화롭게 버무려 놓은 느낌이라 신선했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이모탈은 SLG(시뮬레이션게임)와 RPG가 절묘하게 결합된 모바일 게임으로 MMORPG에 편중된 게임 시장에서 국내 팬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게임 완성도와 콘텐츠에 높은 평가를 받은 ‘이모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정식 출시 때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 드린다”고 밝혔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