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2030 산악, 대한산악연맹-몽벨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 비대면 시대, 2030세대를 위한 산악 교육 프로그램이 활성화될 전망이다.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 교육원(원장 남선우, 이하 교육원)과 (주)엠비케이코퍼레이션(대표 이성열, 이하 몽벨)이 6일 오전, 산악스포츠 활성화와 산악 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코로나19 비대면 시대, 2030세대를 위한 산악 교육 프로그램이 활성화될 전망이다.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 교육원(원장 남선우, 이하 교육원)과 (주)엠비케이코퍼레이션(대표 이성열, 이하 몽벨)이 6일 오전, 산악스포츠 활성화와 산악 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몽벨 분당스퀘어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남선우 원장과 이성열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원은 몽벨과 손을 잡고 등산 및 산악 스포츠 교육사업인 '몽벨 알파인 어드벤처' 사업을 시행한다.
'몽벨 알파인 어드벤처' 프로그램은 언택트 시대에 알맞은 산악스포츠 교육 프로그램으로 등산, 트레일러닝, 백패킹, 클라이밍 등 2030세대에 딱 맞는 다양한 산악스포츠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오는 12월까지 북한산, 인왕산, 관악산, 노고산 등 서울경기권의 다양한 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날 협약식에 참가한 남선우 교육원 원장은 "아웃도어 브랜드인 몽벨과 함께 산악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서 기쁘다" 며 "앞으로도 20,30 세대를 위한 다양한 등산과 산악스포츠 교육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몽벨 알파인 어드벤처' 는 몽벨 홈페이지와 대한산악연맹 및 몽벨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