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CBS스포츠 모의 투표서도 MVP 만장일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타니가 MVP 모의투표에서 만장일치 득표를 받았다.
미국 CBS스포츠는 10월6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마무리를 지으며 아메리칸리그,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등 모의투표를 진행했다.
오타니 쇼헤이가 아메리칸리그 MVP에 만장일치로 뽑혔다.
투수, 타자로서 바쁘게 한 시즌을 보낸 오타니는 메이저리그 최초로 '퀸튜플 100'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이정 기자]
오타니가 MVP 모의투표에서 만장일치 득표를 받았다.
미국 CBS스포츠는 10월6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마무리를 지으며 아메리칸리그,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등 모의투표를 진행했다. 매체 5명 기자가 참가했다.
이들은 투표용지에 선수 3명 이름을 적었다. 1등은 3점, 2등은 2점, 3등은 1점을 매겨 점수를 합산했다.
오타니 쇼헤이가 아메리칸리그 MVP에 만장일치로 뽑혔다. 투수, 타자로서 바쁘게 한 시즌을 보낸 오타니는 메이저리그 최초로 '퀸튜플 100'을 달성했다. 투수로서 100이닝 이상, 100탈삼진 이상을 기록했고, 타자로서 100안타-100타점-100득점을 기록했다.
오타니에 이어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2위, 마커스 세미엔이 3위에 올랐다. 사이영상 역시 만장일치로 로비 레이가 지목됐다.
내셔널리그 MVP는 후안 소토. 브라이스 하퍼가 2위로 뒤를 이었고, 사이영상 1위로는 잭 휠러가 선정됐다. MVP 및 사이영상 수상자는 월드시리즈까지 다 마친 뒤 공개된다. (사진=오타니 쇼헤이)
뉴스엔 한이정 yiju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지막 순간 반등한 류현진, '4번째 14승' 유종의 미 거뒀다
- '류현진 14승' 토론토, 시즌 최종전서 볼티모어에 대승
- 류현진, 볼티모어전 5이닝 2실점 호투..ERA 4.37(종합)
- 류현진, 5회 수비 실수로 추가 1실점(5보)
- 류현진, 4회 안타 2개 내줬지만 무실점(4보)
- 류현진, 3회 신인에게 대형 홈런 허용..1실점(3보)
- '순항' 류현진, 2회도 삼자범퇴(2보)
- 류현진, 1회 삼자범퇴 성공(1보)
- 류현진, 4일 볼티모어와 시즌 최종전 등판..두 마리 토끼 잡을까
- 류현진 "전체적으로 괜찮은 경기였다..올시즌 소화 이닝 적어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