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엔플라잉 차훈, 김재현 피해 새 은신처 간 사연은
김혜정 기자 2021. 10. 6. 13:53
[스포츠경향]
엔플라잉 김재현과 차훈이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한다.
오늘(6일) 저녁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TURBULENCE’ 타이틀곡 ‘Sober’로 컴백, 본인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엔플라잉이 출연한다.
이날 엔플라잉 내 일명 ‘얼간즈’라 불리는 김재현과 차훈은 극과 극 모먼트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그들의 정반대 스타일은 숙소 생활에서부터 드러났다. 멤버들은 시끄러운 김재현과 조용한 차훈의 달라도 너무 다른 에피소드를 폭로한다. 이에 차훈도 덧붙여 과거 김재현과의 룸메이트 시절, 그를 피해 새로운 은신처를 찾아 피신 간 일화까지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두 사람은 춤 스타일마저 다르다고. 그들은 ‘Hey Mama’ 커버에 도전해 각자만의 개성이 담긴 댄스를 펼쳤다. 파워만 있는 김재현과 의욕만 있는 차훈의 신개념 춤사위에 현장은 초토화됐다.
달라서 더 매력적인 얼간즈의 케미는 10월 6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