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참가요청은 그만" '오징어게임' 전화번호 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가 개인 휴대전화 번호가 노출된 '오징어 게임' 장면을 교체한다.
6일 넷플릭스 측은 "전화번호가 등장하는 '오징어 게임' 일부 장면을 교체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와 제작사 측은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전화번호 전체를 문제가 없는 번호로 바꿀 계획이다.
하지만 '오징어 게임'에서 서바이벌 참가자에게 전달한 명함에 담겨 있는 전화번호 여덟자리가 실제 사용 중인 번호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넷플릭스 측은 "전화번호가 등장하는 '오징어 게임' 일부 장면을 교체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사와 넷플릭스는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해당 번호로) 장난 전화나 메시지 자제를 정중히 요청드린다"고 덧붙였다.
넷플릭스와 제작사 측은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전화번호 전체를 문제가 없는 번호로 바꿀 계획이다. 바꾸는 해당 번호를 마케팅으로 활용할 계획도 없다는 후문이다. 다만 한국 뿐 아니라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모든 국가의 '오징어 게임'을 바꿔야 하는 만큼 시간이 좀 더 걸릴 예정이다. 그와 별개로 전화번호 노출로 피해를 입은 사람과는 계속 협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지난달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국내는 물론 한국 드라마 최초로 넷플릭스 전 세계 TV부문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오징어 게임'에서 서바이벌 참가자에게 전달한 명함에 담겨 있는 전화번호 여덟자리가 실제 사용 중인 번호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해당 번호 사용자에게 '오징어 게임'에 참가하고 싶다는 문자와 전화가 계속 걸려와 사용자가 고충을 호소하기도 했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 윤지연, 벤츠 타고 초호화 조리원..전지현 갔던 그곳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살 빠진 시母 근황 공개 "충격의 충격!"- 스타뉴스
- 윤지연, 벤츠 타고 초호화 조리원..전지현 갔던 그곳- 스타뉴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데이트? 도대체 뭘 하길래..-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아닌 다른 배우 응원 '딱 걸렸네'- 스타뉴스
- 서유리, '오징어게임' 피해 호소 "저 아니에요"- 스타뉴스
- 선미, 과감하게 상의 벗었다..충격+파격 그 자체-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