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TV, 생태교육 선생님 된다.. KBS1 '방과 후 초능력' 코너 맡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6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초통령 크리에이터 '꾹TV' 가 KBS 신규 방송 프로그램 '방과 후 초능력'에서 생태교육 코너를 맡아 진행한다.
7일 오후 3시 30분 KBS 1 채널에서 첫 방영되는 '방과 후 초능력'은 초등학생 시청자를 위하여 역사, 환경, 문해력 교육 콘텐츠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꾹TV'는 "이번 KBS '방과 후 초능력' 출연을 통해 유튜브 외에도 더 많은 시청자분들을 만나 볼 수 있게 되어서 무척 기쁘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3시 30분 KBS 1 채널에서 첫 방영되는 ‘방과 후 초능력’은 초등학생 시청자를 위하여 역사, 환경, 문해력 교육 콘텐츠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한국사 강사 ‘큰별쌤’ 최태성이 출연하며 개그맨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목소리 출연을 맡았다. ‘꾹TV’는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생태교육 코너인 ‘미스터리 생물집’을 맡아 진행한다.
‘미스터리 생물집’ 코너는 ‘꾹TV’ 가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하여 다양한 곤충, 동물들이 있는 곳에 출동하여 미션을 수행하는 멀티 생태 버라이어티쇼다.
어린이를 위한 ‘환경 스페셜’을 표방하는 ‘미스터리 생물집’코너는 KBS 환경스페셜 제작팀과 환경부 국립생물자원관 의 협업으로 재미 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더하고자 노력했다.
‘꾹TV’는 “이번 KBS ‘방과 후 초능력’ 출연을 통해 유튜브 외에도 더 많은 시청자분들을 만나 볼 수 있게 되어서 무척 기쁘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MCN 기업 트레져헌터의 자회사 티아이이엔티 소속 크리에이터인 ‘꾹TV’는 국내외 장난감 리뷰, 동식물 키우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하여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whit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비지' 에스파 카리나 "'넥스트 레벨'만큼 중독성 多, 이수만이 직접 디렉팅"
- '가을의 신부' 써니힐 빛나 "승마장 정규직 근무 中, 내가 먼저 프로포즈해"[직격인터뷰]
- 정해인·지수 '설강화', 12월 첫 방송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
- "모하메드 살라가 현재로선 메시, 호날두보다 낫다" 칭찬 릴레이
- 방탄소년단X콜드플레이 '마이 유니버스', 빌보드 '핫 100' 1위[공식]
- '슬의생2' 김준 "조정석 삼촌 최고! 마지막 촬영날 눈물 났어요"[SS인터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